티스토리 뷰

반응형

살다보면 다들 나도 모르게 새어 나가는 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나가는거만 생각하지 다시 돈을 찾을려는 생각을 안하는데 특히 세금이 그렇습니다

오늘은 나라에서 찾아가라고 놔두 미환급 세금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쩜삼 조회하기

우선 삼쩜삼 홈페이지를 들어가주세요 들어가신 후 밑에 본인 휴대폰 번호를 적고 환급액 조회하기를 눌러주세요

 

그 다음은 홈텍스 아이디가 있으셔야 하는데 없으신분들은 홈텍스 들어가셔서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텍스 아이디 비번을 입력하시고 조회하기를 누르면

 

 

본인의 미환급 세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저는 187680원이 있네요 ㅎㅎ

 

 

환급 받기 위해서는 세무사가 업무대행을 하기 때문에 거기에 따른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금액에 따라 수수료가 상이한다고 하네요 저는 2만원 수수료가 붙네요 수수료는 1000원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수수료는 미리 결제하고 업무처리는 1일~3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카톡으로 알림이 온다고 합니다 그럼 숨어있는 미환급세금 찾아서 치킨이나 시켜먹자구요!

반응형
댓글